당신이 단지 재계에 도전하는 것이든, 이미 성공한 회사를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당신의 비용을 예산으로 편성하는 것은 이윤과 사업의 전반적인 건전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조경업자가 가장 많이 쓰는 비용은 광고비와 장비비다.인쇄 광고와 관련된 가격이 상당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업주들이 그들의 조경 사업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대안적인 방법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조경 등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면 전국적인 서비스와 달리 현지 관객에게 다가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조경업자의 무료 홍보를 위한 가장 흔한 방법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역 신문, 잡지, 무역 출판물에 배포하는 것이다.조경업계가 실제 매장 현재를 가지고 있든, 집이 있든, 웹을 기반으로 하든지 간에, 이 옵션은 긍정적인 성공률을 가질 수 있다.보도 자료가 셔츠룸 출판될 만한 가치가 있으려면, 그것은 어떤 종류의 뉴스를 특징으로 삼아야 한다.훌륭한 예로는 대규모 개방, 새로운 웹사이트 개설, 무료 조경 프로젝트 공모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