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앞으로 구부러져 앉아서는 안 되는 세 가지 이유

요가: 앞으로 구부러져 앉아서는 안 되는 세 가지 이유

착석 전진 굽힘(파스치모타나나나)

바닥에 앉을 때 절대 몸을 앞으로 구부리지 마십시오.

라자 요가의 세 번째 팔다리인 요가사나 역시 요가가 동서양 국가 모두에서 예전처럼 인기를 얻고 있어 대중들에게 널리 이해되고 있다. 요가사나(일반적으로 요가로 알려진)가 인기를 얻는 이유는 스트레스 해소부터 유연성, 각종 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돕는 일까지 다양하다. 비록 라자 요가에서의 요가사나(요가)의 초기 목표는 달랐지만, 여러 가지 성인기구 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돕는 요가의 능력은 정말 칭찬할 만하다.

앉는 포워드 벤드는 요가의 가장 까다로운 자세 중 하나이다. 이 자세에서 신체는 거의 반으로 접혀 두피에서 발뒤꿈치까지 몸의 뒷면 전체에 강렬한 스트레칭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종종 이 아사나에서 고군분투한다. 어깨와 팔을 이용해 몸을 앞으로 당기면 몸을 통해 긴장이 조성되고 결국 근육이 조여져 자세에 더 빨리 들어갈 수 없게 된다. 이렇게 하는 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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