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이 밝아올 때

다음 기사는 최근 중앙 무대로 옮겨간 주제를 다루고 있다. 적어도 그런 것 같다. 만약 여러분이 무조건적인 사랑에 대해 더 많이 알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왔다면, 여기 여러분의 기회가 있다.

어둠이 낮으로 바뀔 때, 태양은 수평선 위로 이동하여 보이는 모든 것에 닿는다. 이 풍경을 가로지르는 움직임은 모든 것을 밝게 한다. 그런 조명이 우리 모두를 깨운다. 우리는 에너지가 우리를 통해 움직이고 새로운 날을 창조할 수 있게 하면서 살아난다. 다른 모든 것들로부터 독특하고 창조적으로 오피탑 우리의 영혼에 엮여진 하루.

이것이 우리 영혼의 풍경이다. 보다시피 자연은 우리가 얼마나 강력한지 보여주는 방법이 있다. 달과 별을 창조한 것과 같은 힘과 모든 공간과 시간의 움직임은 인간의 마음 속에 있다. 그것은 창조의 심장 그 자체, 그리고 어쩌면 우리 창조주의 심장일 것이다.

인간은 우리의 자각을 알아차릴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 이러한 자각은 우리 영혼을 성찰하고 살아 있는 데서 복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우리 안의 창조적인 힘에 대한 의식은 우리를 이 세계로 인도하고, 그것을 통해, 그리고 결국 우리의 영원한 집으로 인도하고, 우리가 목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