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개량 지분 경고

주택 소유자들은 수년 동안 자기 자본이 증가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자기 집을 상대로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시장은 주택에 대한 형평성 증대를 포함하여 이해할 수 없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만약 집이 좋은 이웃에 있다면, 주택에 대한 지분은 이미 훌륭한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집주인은 그가 개인적으로 어디에 서 있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대출자들은 때때로 사기꾼이다; 일부 대출자들은 계약자들을 보내서 집주인에게 새로운 추가사항을 추가함으로써 그의 집에 대한 지분을 증가시키도록 촉구할 것이다. 집주인은 오피가이드 종종 다른 선택사항들을 검토하지 않고 좋은 거래로 보이는 것을 대신 설득한다.

계약자는 증빙서류를 추가하기 위해 여정을 시작하고, 작업 과정에서 집주인에게 일련의 서류에 서명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중단하는데, 집주인은 주의 깊게 읽을 시간을 주지 않고 있다. 주택 소유자는 나중에 자신이 담보 대출 잔액, 이자 등을 늘린 계약에 서명했고 현재 강남오피 그의 집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난 일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가지고 있다면, 몇몇 대부업자들은 오피스타 집주인들을 태워주려고 사기꾼들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보이는 것을 제공받는다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